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이하 전북캠퍼스)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언택트 시대에 맞춘 e스포츠 대회로 주막 없는 축제를 이어나갔다.
전북캠퍼스는 매년 진행됐던 백학제 축제 및 체육대회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 e스포츠로 실시, LOL, 서든어택 등 각 종목의 학과 대표들이 출전하여 대결을 펼쳤다.
학생들의 관심과 흥미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소통의 통로를 넓혔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이대호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입학식과 졸업식을 비롯해 대학축제까지 지장을 받았지만, 상황이 바뀌어도 즐거운 대학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호 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들의 문화행사가 축소되고 있는 점이 안타깝지만, 그 속에서도 학생들이 즐거운 대학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점이 대견스럽다”라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이후에도 다양한 대학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전교직원들과 함께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