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장애인체육회, 2021년 전라북도장애인체육상 수상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라북도장애인체육상 수상 /사진=장수군 제공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전라북도장애인체육상 수상 /사진=장수군 제공

장수군이 4일 장수군장애인체육회에 2021년 전라북도장애인체육상 시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1년 전라북도장애인체육회 시상식이 코로나19로 취소됨에 따라 표창패 전수식으로 간소히 진행했다.

2021년 장수군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탁구팀을 창단, 2020 도쿄패럴림픽에 출전해 백영복 선수가 남자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했다. 또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이근우 선수가 여자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백영복 선수는 남자개인전 은메달,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2021년 전라북도장인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장수군장애인탁구팀은 우수단체상을 수상했으며, 공로패에 차주형 사무국장, 지도자상에 문보성 감독, 우수선수 백영복 선수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장영수 장수군장애인체육회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 좋은 소식과 함께 시작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2022년에는 장수군 신년 화두인 탄탄히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본격 성장하는 근고지영의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

익산숲이 일상이 되는 녹색정원도시 익산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