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새해의 희망찬 출발을 위해 14일 장수읍을 시작으로 17일까지 ‘2008 새해 새군정 알리는 날’을 운영한다.
장재영 군수는 이번 새해 새군정 알리는 날을 통해 주민과의 대화시간을 갖고 현장에서 군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또 각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현장 민원의 신속한 처리로 주민생활 불편을 해소하고 민원 서비스를 향상시켜나간다는 방침이다.
장 군수는 “올해는 5·3프로젝트를 지역사회에 희망을 주는 든든한 구심체로 성공리에 정착시키고 농가소득안정화를 바탕으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모두가 살기 좋은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를 만들어갈 계획이다”며 “이번 군정 알리는 날을 통해 주민들의 적극적인 군정참여와 발전적이고 합리적인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읍면별 방문일정은 다음과 같다. △14일 장수읍 △15일 산서면, 번암면 △16일 천천면, 장계면 △17일 계남면, 계북면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