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SBS, 빌 게이츠 회장 방한 특별연설 방송

SBS는 6일 예정된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회장의 방한 특별연설 '디지털, 다음 10년'을 30분 지연 녹화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SBS는 6일 오후 8시부터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빌 게이츠 회장의 특별연설을 '8뉴스'가 끝난 후인 오후 8시30분부터 9시5분까지 방송한다. SBS는 "빌 게이츠 회장의 이번 연설은 서울디지털포럼2008과 연계돼 진행된다"며 "그동안 서울디지털포럼 사무국은 마이크로소프트 시애틀 본사와 지속적인 접촉을 통해 빌 게이츠 회장의 직접 참여를 요청해왔고 최근 특별연설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스스로 21세기 첫 디지털 10년을 'Digital Decade'라 명명했던 게이츠 회장은 이번 연설에서 이전 10년과는 또 다른 양상으로 전개될 앞으로의 '디지털 10년'의 향방에 대해 전망하게 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첨단기술인 '월드와이드 텔레스코프(Worldwide Telescope)'를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SBS가 주최하는 서울디지털포럼2008은 6~8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상상력(Imagination) - 기술, 정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우주'를 주제로 열린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설 연휴 교통편의 제공‧교통혼잡 해소 추진”

전시·공연전북 미술의 새 물결…군산대 조형예술디자인학과 동문 ‘우담회’ 창립전

전시·공연발렌타인데이 전주의 밤 수놓을 재즈 스탠더드의 정수

교육일반‘속타는 교권’ ...전주 M초 교권침해 문제 ‘답답’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지방선거 대비 정책공약개발 TF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