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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장수군은 고객감동·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민원업무 처리 마일리지제를 운영키로 했다.

 

군에 따르면 민원처리기간 단축 및 우수공무원 사기진작을 위해 다음달부터 2개월간 민원업무 공무원을 대상으로 마일리지제를 운영, 우수공무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일리지 대상 업무는 민원처리기간이 5일 이상인 단순·복합민원으로, 민원건별 단축일수에 따라 1건, 가중치 부과에 따라 복합민원은 1일 단축때 1.5점이 부여되며 군은 세올행정시스템에서 처리한 민원을 환산해 평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중심에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신속·정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장수군은 전자정부 G4C시스템을 통한 제증명, 정보공개민원 등 접수시 접수결과 및 진행,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유선통화 또는 메시지를 발송,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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