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17:12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슈주' 이특 "김연아와의 열애설은…"

이특, "먼저 김연아와 친해진 것은 예성…2007년 이후 못만나"

최근 4집 '미인아'로 컴백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27)이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특은 최근 4집 관련 기자간담회를 통해 취재진과 만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열애설을 파헤치려고 제가 운동을 하는 데에까지 따라오신 취재진이 있었다"며 "2007년 교복 CF 촬영 이후 김연아 선수를 만난적이 없다.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김연아 선수와 미니홈피 1촌을 먼저 맺은 것은 멤버 예성"이라며 "촬영장에서 김연아 선수가 미니홈피를 갖고 있다고 하며 예성과 1촌을 맺는 것을 보고 내가 삐죽삐죽 다가갔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연아 선수 역시 26일 방송 예정인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에서 이특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할 전망이다.

 

19일 방송된 '무릎팍 도사' 예고편에는 MC 강호동이 '슈퍼주니어의 이특, 배우 장근석, 수영선수 박태환 등과의 스캔들에 대해 알고 있느냐'고 김연아 선수에게 묻자 "당연히 알고 있다"고 답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