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먼데이키즈, 첫 일본 콘서트

"김민수를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가슴이 뭉클합니다."

 

실력파 보컬그룹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7일 일본 도쿄의 씨어터1010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Topaz-가을부터 시작하는 이야기'를 열었다.

 

먼데이키즈는 '사랑한 기억이 날 울려'로 시작해 '흩어져' '왜..하필' '유리 심장' 등 5월에 발표한 4집 앨범 '루트(ru:t)'의 수록곡은 물론 일본 KNTV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김수로'의 '가시 같은 사랑'과 '검사 프린세스'의 '굿바이 마이 프린세스' 등 친숙한 OST를 선보였다.

 

 

팬들은 일제히 일어나 1집 앨범 타이틀곡 'Bye Bye Bye' 등 히트곡을 함께 따라 부르며 성원을 보냈으며, 리더 이진성은 "여기서 응원 플래카드를 보니 김민수 이름이 많이 눈에 띈다. 그 친구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함께 환호해 주셔서 정말 가슴이 뭉클하다"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먼데이키즈는 2008년 멤버 고(故) 김민수를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잃어 해체되었다가 새 멤버 한승희와 임한별을 영입해 3인조로 재결성해 4집 앨범을 선보이며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