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가 19일 월드와이드로 발매할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소녀시대의 신곡 '더 보이즈'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를 담은 티저 영상이 지난 17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일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 하라주쿠 등 5개 지역, 중국 베이징 왕푸징 거리, 서울 강남역사거리 등 세계 주요 도시 대형 전광판에서 상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더 보이즈'는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며 다음 달 미국에서 맥시 싱글로도 출시된다.
소속사는 "티저 영상이 타임스퀘어 광장 전광판에서는 한달간 상영될 예정이어서 미국 음악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녀시대는 19일 '더 보이즈'가 담긴 3집을 발매하고 오는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첫 무대를 선보인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