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일 소리문화전당
한국소리문화의전당(대표 이인권)이 초청한 '구름빵'은 친숙한 동요와 하늘을 나는 플라잉(flying) 동작이 결합된 주크박스 플라잉 뮤지컬로 전국 25만 관객을 돌파한 인기작.
영어뮤지컬 '구름빵'에서는 따뜻한 이야기와 익숙한 영어 동요가 만나 즐거운 놀이로 선보인다. 미끄럼도 타고, 그네도 타고, 빗방울 친구와 알파벳 찾기도 하면서 신나는 놀이로 진행 돼 영어가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신경썼다. 영어 동요 'Twinkle, Twinkle Little Star', 'Bingo', 'Sing a Rainbow' 등 12곡이 추려졌고, 대본은 영어 전문가들의 빨간펜 첨삭을 거쳤다. 원어민의 더빙과 어린이 뮤지컬 전문 배우를 캐스팅하는 등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장이 협소한 중소 도시를 겨냥해 플라잉 장면을 빼고 동요 부르기와 빵 만들기를 부각시킨 소극장 버전'동요 콘서트 구름빵'도 전국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영어 뮤지컬'구름빵' = 18~19일 오전 11시, 오후 2·4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문의 063) 270-8000, 7841. 1544-1555(인터파크) 전석 2만원.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