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전위원회, 다음달 13일까지 시민 아이디어 공모
김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위원장 정희운)는 오는 10월 10일 부터 14일까지 벽골제 등지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지평선축제를 앞두고 축제 내용을 담은 관광·축제 기념품을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김제시를 상징하는 대표 아이콘을 발굴, 관광 상품화 함으로써 김제시 관광 및 지평선축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키고자 계획된 금번 공모는 이달 30일 부터 8월 13일까지 15일 동안 진행된다.
공모분야는 김제시만의 전통과 특성을 대표하고, 실용성과 상품성을 갖춘 기념품(공예품, 공산품)에 관한 아이디어이며, 최우수상 20만원, 우수상 10만원 등 총 4작품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김제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을 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김제지평선축제홈페이지(http://festival.gimje.go.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imjehorizon)를 통해 공모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지평선축제기획단(540-303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