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1:28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문화일반
일반기사

전주소리축제 '나도야 소리꾼'·'소리 프린지' 참가팀 공모

전주세계소리축제는'나도야 소리꾼'과 '소리 프린지' 참가팀을 공모한다.

 

올해 처음으로 기획된 아마추어 소리 경연대회 '나도야 소리꾼'은 우리 소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을 위한 아마추어 경연대회. 귀명창이 많기로 유명한 전북의 국악애호가들과 아마추어 소리꾼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경연 형태로 진행되지만 모든 시민들과 음악적 소통을 통해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을 만들기 위한 취지다.

 

우리 소리를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이면 나이 불문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개인 및 단체 모두 참여할 수 있고, 참여인원에 제한이 없다.

 

축제 속의 축제 '소리프린지'는 월드뮤직, 퓨전국악, 인디밴드, 힙합, 재즈, 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유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 올해는 국내 아티스트 뿐아니라 해외아티스트까지 폭을 넓혔다. 올해는 공연의 공간과 무대의 구성에 따라 소리프린지 메인 스테이지(Main Stage), 조인(JOIN) 버스킹, 거리콘서트, 버스킹(Busking) 소리팝콘 4개의 분야로 나누어 모집한다.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 com)를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naver.com)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달말까지 신청을 받으며, 심사결과는 5월 24일 발표할 예정. 문의 063)232-8398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원용 kimwy@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