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과 재단법인 고창군장학재단(이사장 이강수)이 2013년 서울 및 전주 장학숙 입사생을 모집한다.
고창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2012년 2월 개관한 서울장학숙(관악구 남현동)은 사당역에서 2분 거리로 30실(2인 1실)을 갖추었다. 각 호실에 씽크대, 책상, 침대, 옷장 등이 비치되어 있고, 층별로 휴게실, 세탁실 등 편의시설이 있다. 2014학년도 모집인원은 재입사생을 포함하여 60명이다.
2013년 9월에 개관한 전주장학숙(전주시 금암동)은 전북대 인근에 위치하며, 신규 및 재입사생 등 105명을 모집한다. 세탁실, 휴게실 등이 설치되어 있고 취사실이 층별로 설치되어 있다.
고창장학숙 입사생 모집기간은 2월 6일까지이며 고창군장학재단(560-2715)에서 접수받는다. 신규 입사생은 가정형편과 성적 기준으로, 재입사생은 생활점수를 반영하여 평가한다.
입사 신청은 1월 1일부터 공고일 현재까지, 입사 대상은 부모나 학생 본인이 고창군에 주소를 두고 있을 경우 가능하며, 평가결과는 2월 10일 입사생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