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0 23:25 (Mon)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축구
일반기사

전주시민축구단 홈서 5- 2 대승

충북 청주FC 꺾고 상위권 추격

▲ 전주시민축구단이 지난달 31일 전주대운동장에서 열린 충북청주FC와 ‘2014 Daum K3 챌린저스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5- 2로 대승을 거두었다. 사진은 동료들과 기쁨나누는 이강산.

전주시민축구단이 지난달 31일 전주대운동장에서 열린 충북청주FC와 ‘2014 Daum K3 챌린저스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 이강산과 김해수, 이경, 김수민, 박지수의 연속골로 5- 2로 대승을 거두고 상위권 추격에 나섰다.

 

그동안 조직력과 집중력 등에서 다소 불안함을 보였던 전주시민축구단은 이날 홈 경기에서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하면서 경기를 주도했다.

 

선제골은 이강산의 머리에서 나왔다. 전반 11분 코너킥에서 올라온 공을 이강산이 헤딩으로 상대 골망을 가랐다. 시민축구단은 이어 김해수의 추가득점이 성공하면서 전반전을 2-0으로 리드했다.

 

후반전 들어서도 좋은 흐름은 계속됐다. 후반 8분과 9분에 이경과 김수민이 연달아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4-0으로 크게 앞서 나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집중력이 다소 떨어져 후반 19분과 39분에 충북청주FC에게 만회골을 허용했다. 이런 와중에서도 전주시민축구단은 후반 27분에 박지수가 다섯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사실상 승부를 결정지었다. 이날 경기는 KFA TV(http://www.kfatv.com)에서 중계됐다.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선수들이 후반에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2골이나 허용했다”며 “수비력을 보완해 다음 경기에서도 승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원 leesw@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