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제9회 자원봉사자대회가 지난 27일 김생기 시장과 정읍시자원봉사센터 김영대 이사장을 비롯한 30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수련관 녹두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매년 12월 5일)을 기념하고 올 한해 펼쳐진 자원봉사활동을 정리하며 자원봉사 유공자를 표창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 영산초등학교 학생들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2014년도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시청, 2부 개회식과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식에 이어 3부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화합 한마당 행사로 초대가수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recreation)이 이어졌다.
김생기 시장은 격려사에서 “정읍시가 전북도내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선도하면서 중추적인 위치에 올라선 것은 자원봉사자의 땀과 노력의 결과물이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영대 이사장은 “정읍시 2만7000명 자원봉사자들이 사회 그늘진 곳을 누비며 자원봉사를 펼쳐온데 대해 감사하고 존경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