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 나석훈 부시장, 내송마을서 자장면 배식 봉사

▲ 나석훈 남원시 부시장이 1일 주천면 내송마을에서 자장면 배식을 하고 있다.
나석훈 남원시 부시장은 1일 주천면 내송마을 찾아 현장봉사체험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대한불교 조계종 선원사 자장면봉사대(대표 운천 스님)와 전라북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장현옥)의 협조로 남원시 120민원봉사대와 함께 진행했다.

 

나 부시장은 이날 내송마을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진솔한 이야기를 귀담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나 부시장은 이어 경로당을 방문해 독거노인들을 격려하고, 노인들의 가정을 방문해 전기, 가스, 수도 수리봉사 등 보일러 안전점검을 했다.

 

또 빨래봉사와 농기계 수리,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미용봉사 등을 실시했으며, 점심에는 자장면 배식봉사도 했다.

 

나 부시장은 “평소 시청을 찾기 어려운 오지마을 주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고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현장봉사체험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