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교육·사회봉사 협력 강화
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와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정동환)는 지난 21일 대학 본관2층 회의실에서 현장실습교육 운영과 사회봉사 협력 강화를 위한 ‘산·학 협력 체계 구축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황인창 총장과 정동환 정읍지사장은 양 기관의 관계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교류와 전반적인 협력체제 구축을 통한 행복충전활동 농촌재능나눔 사업 공동추진을 합의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농촌재능나눔분야와 관련된 정보공유 △농어촌지역민에 대한 지역사회 발전 도모 및 사회 봉사활동의 협력 △현장실습교육 운영 등을 위한 상호 협력과 교류이다.
정동환 지사장은“이번 협약이 농어촌지역의 농촌가치증진 및 복지서비스 강화 및 협업을 통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황인창 총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학협력체제를 구축해 특화된 직업교육과 인성교육으로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따뜻한 마음과 창의적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