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 유진섭 시의회의장, 박명자 전라북도새마을지회장, 강광 민선4기 정읍시장, 이학수,장학수 도의원및 시의원, 박우서 정읍시새마을회장과 김인덕 새마을지도자회장, 이성숙 새마을부녀회장및 23개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부녀회원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에서는 이성숙(정우면) 새마을부녀회장이 대통령상, 양길승(감곡면), 박순이(옹동면)씨가 행정자치부장관상, 박영기(연지동), 송낙주(태인면), 김경란(감곡면), 이종화(내장상동)씨가 정읍시장상을 수상했다.
또 한석홍(초산동), 이영춘(수성동), 고경주(북면), 장현숙(산외면), 김점례(농소동)씨가 새마을중앙회장상을 김정운(초산동), 서문계(농소동), 김경란(감곡면), 김경애(이평면), 유영순(감곡면)씨가 정읍시새마을회장상을 받았다. 이어 참석자들은 각 읍면동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상호 간 친목을 다지고 새마을정신을 통한 나눔·봉사·배려로 지역발전을 선도할것을 다짐했다.
박우서 회장은“새마을회가 나눔·봉사·배려의 제2새마을운동의 참의미를 되새기고 성숙한 시민의식을 가진 새마을 가족으로 재도약하는 희망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