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 운영

▲ 남원항공우주천문대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주·야간 패키지는 주간에 천문대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야간에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당일발권에 한해서만 적용 가능하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백두대간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서남권 대표적인 천문과학관으로, 주요시설로는 600㎜대형망원경이 있는 주관측실과 광활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4D천체투영관, 항공시뮬레이션을 이용하는 항공체험실, 천문우주, 항공·로켓전시관 등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남원시 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주간에는 태양관측, 야간에 별관측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체험 프로그램 운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항공우주천문대(063-620-8988)로 문의하면 된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