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농협(조합장 박기열)은 25일 남원춘향골체육공원에서 남원농협 조합원,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 유재도 전북지역본부장, 심민섭 남원시지부장, 이용호 국회의원과 이환주 남원시장, 강용구 도의원, 이석보 시의장, 인근 농협 조합장 등 4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합원과의 화합을 다지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이 날 행사는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을 포함한 1부 행사, 조합원과 함께하는 2부 행사에서는 게이트볼, 윷놀이, OX퀴즈, 박터트리기, 줄다리기 경기 등 명랑운동회를 진행했으며, 3부에서는 조합원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과 초대가수가 출연해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에는 농작물재해보험 등 농업인에게 필용한 금융상품상담 부스, 남원 농산물 브랜드 ‘춘향애인’ 및 영농자재 홍보 부스, 선진포크 삼겹살 홍보 및 시식 행사, 대형농기계 전시장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돼 호응을 얻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