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1:18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고창
일반기사

박우정 군수 "민선 6기 함께한 공직자들 감사"

고창군 비전다짐의날 개최
“차질 없는 선거 준비” 당부

▲ 박우정 고창군수가 1일 민선 6기 마지막 열린 비전 다짐의날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우정 고창군수가 지난 1일 민선6기 마지막 열린 비전다짐의날 행사에서 그동안 고창군이 안정적이고 순조로운 발전을 거듭할 수 있도록 애써 준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박 군수는 “지난 3년 10개월 군정을 이끌며 변화와 혁신으로 외형보다 내실 있는 발전을 기했으며, 공직자 모두가 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어 명실상부한 ‘한국인의 본향,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군’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거듭 발전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그동안 고창군은 천혜의 자연생태자원을 잘 가꾸고 다듬으며, 문화와 산업을 융성·발전시켰고,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한 고창, 사통팔달의 도로교통망 구축, 활력 넘치는 주민숙원사업 해결과 쾌적한 생활환경조성, 녹지공원을 비롯한 체육시설 확충, 관광거점 조성과 각종 정비사업 등에 필요한 올해분 국가예산 1328억원 확보와 군 예산 6천억 시대를 활짝 열었다”고 강조했다.

박 군수는 “지방채 제로를 목표로 적극적인 채무 조기상환을 추진해 이자포함 350억원을 상환했으며 청렴도 도내 1위 등 신뢰받는 행정 추진으로 주민의 편안한 삶을 열며 농특산물 브랜드 가치 향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은 귀농귀촌인이 살기 위해 찾아오는 지역이 되었다”며 “이 모든 성과들은 단 한순간도 쉬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한 모든 공직자와 군민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덧붙였다.

박 군수는 말미에 “오는 6월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공정하고 차질 없는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과 공직자들의 선거중립의 원칙 준수 등 깨끗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공명선거가 실시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규 skk407@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