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내장산 문화광장서 KBS 열린음악회 개최

본격적인 가을단풍 시즌에 맞춰 KBS 열린음악회가 정읍 내장산 문화광장에서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개최된다.

시에 따르면 열린음악회는 KBS한국방송공사가 주최·주관하고 정읍시가 협찬한다.

이현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인기 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을 비롯한 모모랜드, 스트레이키즈, 박애리·팝핀현준 부부, 서문탁, 박완규, 김소현·손준호 부부, 송대관 등이 출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권은 17일부터 정읍시 23개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와 정읍시립박물관 및 KBS전주방송총국을 통해 선착순으로 배부할 계획이다.

관람객들은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과 좌석 배정이 이루어진다.

좌석 만석 시에는 초대권 소지자도 입장할수 없으며 공연장 주변 스탠딩 관람은 가능하다.

시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수성주공1차아파트, 정읍시청 후문, 정읍교육청, 내장산문화광장의 코스로 공연 전 첫 출발은 오후 3시부터 30분 간격으로 8회 운영한다.

공연 후에는 오후 10시와 10시 30분에 2회에 걸쳐 운행하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