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이 무주반딧불축제 기간 무료입장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태권도원 연수원을 일반인에 개방하며 축제 관람 등을 위해 무주군을 찾은 관광객들이 태권도원에서의 숙박기회를 제공한다.
연수원 예약은 30일까지 잔여객실에 한해 태권도원 홈페이지(https://www.tpf.or.kr/t1/main/index.do)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통하면 된다.
이달 31일과 다음달 1일에는 ‘태권도 문화페스티벌’ 결선이 T1 경기장 앞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화려한 발차기와 격파, 트릭킹, 태권도 융복합 창작 콘텐츠 경연 등 겨루기와 품새를 벗어난 화려한 태권도 경연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4~5인 가족을 대상으로 ‘태권도원과 함께하는 1박2일 생태탐험’도 진행한다. 반딧불 축제장과 태권도원 간 순환버스를 운영해 태권도원까지 자가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도 편하게 찾을 수 있다.
1일 2회(11시, 14시) 진행되는 태권도원 상설공연도 이어지며 국립태권도박물관과 체험관, 전망대로 가는 모노레일 탑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