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군 애향교육진흥재단, 대학 신입생 반값 등록금 신청 접수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이사장 장영수)이 지역인재 육성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9년 2학기 대학 신입생 반값 등록 장학금 신청을 이달 25일까지 접수한다.

장학생 선발 신청자격은 대학교 1학년 신입생으로 현재 부모 중 1인이 공고일 이전 2년 이상 장수군에 주소를 둔 군민이다.

장학금은 최대 400만원한도로 지원하며 2019년 대학 신입생 본인이 2학기 등록금 관련 받은 모든 국가 장학금을 제외한 본인 부담금의 반값을 장학금으로 지급받게 된다.

재단에서는 11월 중 지원대상자를 최종선발 할 예정으로 각 주소지별 읍·면사무소 총무팀에 신청할 수 있다.

장영수 이사장은 “학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대학 신입생 반값등록금 장학생을 선발하는 만큼 해당 학생들이 모두 수혜를 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군청 행정지원과 평생교육팀(063-350-21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