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추진상황 점검 및 성공적인 군정 마무리 다짐
장수군이 2019년 하반기 청원조회를 11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실시했다.
이날 장영수 군수를 비롯해 유태희 부군수, 실·과·원·소·읍·면장 및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장영수 군수는 청원조회에서 “2019년 군에서 추진했던 사업들에 대해 강·약점 분석을 통해 내년에는 더욱 나은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독려하며 달리는 말은 말굽을 멈추지 않는다는 마부정제의 자세로 더욱 발전하고 정진해 도약하는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장수’ 건설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2020년 주요업무 계획과 추진,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성공적 준비, 농민경제 안정화 및 사회적 약자 보호정책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강조했다.
이어서 2019년 상반기 전라북도 지방재정 신속집행 최우수상과 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선정 기관표창 전수, 군정발전기여 우수공무원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에 지방재정신속집행 최우수상은 기획조정실이 수상했다. 또 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추진기관 선정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장 표창에 과수과가 수상했다. 여기에 과수과 이현정 주무관이 군정발전기여공무원 표창을 받아 과수과는 겹경사를 맞았다.
또한 주민복지실, 건설교통과, 산서면이 신속집행 우수부서 표창을 수여받았다.
장영수 군수는 “항상 군민들을 위해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잘 사는 장수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