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류동곤 익산로타리클럽 회장, 국제로타리 3670지구 익산지역협의회장 선출

류동곤 익산로타리클럽 회장
류동곤 익산로타리클럽 회장

익산로타리클럽 류동곤 회장이 국제로타리클럽 3670지구 익산지역협의회 회장에 선출됐다.

임기는 2021년 7월부터 2022년 6월까지 1년이고, 협의회는 익산무왕·이리·솜리·이리동·이리 제일· 익산마한·이리중앙·익산미륵산로타리 등 모두 11개 클럽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총무에 익산다애로타리클럽 이현주 회장이, 재무에 익산서동로타리클럽 김숙영 회장이 각각 선임됐다.

신임 류동곤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등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각 로타리클럽 회장들의 의견을 수렴해 2021~2022년도 로타리클럽의 모토인 ‘봉사로 삶의 변화’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류 협의회장은 현재 함열중 학운위원장과 익산JC 특우회 회장, 익산체육회 이사, 전주지검 군산지청 (사)군산.익산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이사 등을 맡아 활발한 지역사회 활동에 나서고 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음주 운전하다 빈집 대문 들이받은 20대 경찰에 덜미

정치일반전북 평생교육이용권 우수이용자 522명 모집...35만 원 재지급

사건·사고경찰, 무주 양수발전소 드론 촬영하던 30대 조사⋯"대공혐의점 없어"

정읍이상길 정읍시의원, 정읍시장 선거 출마 선언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내년 4조 4437억원 편성…전년 대비 2.8%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