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행북만들기 중앙회 순창지회 이낙연 후보 지지선언

행복만들기 중앙회 순창군지회(대표 한동락·강대희·양환욱)가 지난 23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순창군의회 이기자, 조정희, 송준신 의원과 강대희 전 도의원 등 순창지역 전 현직 정치인들을 비롯한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낙연 대선 후보에 대한 필승을 다졌다.

이날 행복만들기 중앙회 순창군지회에 모인 참석자들은 “호남의 자존심을 이낙연 후보로부터 지키자”며“이낙연 후보가 경선에서 승리 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쏟겠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이들은 “최근 호남지역에서 경선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한사람 한사람의 관심과 지지가 더욱 중요하다”며 “반드시 이낙연 후보가 경선 승리 통해 호남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날 이낙연 더불어 민주당 대통령 경선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에는 순창지역 주민 1024명이 이름을 함께 올렸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