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는 23일 교직원 120여명을 대상으로, 대면과 비대면을 혼용한 블렌디드 방법으로 2021학년도 ‘교직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기획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PPT활용 기법에 관련된 것으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의 비교분석을 토대로 한 효과적인 PPT 비주얼 라이징 (내용 강조, 디자인 커튼 활용, 전주비전대 보고서 포맷에 맞춘 다양한 PT 소스 제공 등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산학협력단 김영진 계장(학생실습혁신담당)은 “이번 교육을 통해 대학 비전과 미션 달성에 필요한 직무 능력 향상, 대학경영 및 행정전문성이 한층 강화되어 앞으로 업무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교육을 기획한 최형주 행정처장은 “‘벚꽃 피는 순’이란 비유로 줄 곧 회자되는 대학의 위기 상황, 테크놀로지·신산업 분야의 급부상, 4차산업혁명 시대 교육환경의 가파른 변화 속에서 고등교육을 리드할 대학으로 급부상하기 위해서는 대학의 교육 혁신이 절실하다”며 “이에 발맞춰 대학행정 및 경영 혁신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