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지도55호선(순창~구림) 4차로 확장사업 국비확보 등 기여 -
순창군이 지난 12월 31일 향토회관에서 열린 2021년 종무식에서 성일종 국회의원(충남 서산‧태안)에게 순창군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이날 성일종 의원은 국민의힘 호남동행을 통해 순창을 제2지역구로 맡으며 지역을 수시로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현안 해결에 도움을 준 공로가 인정돼 순창군 명예군민으로 선정됐다.
특히 오랜기간 주민 숙원사업이었던 국지도 55호선(순창~구림) 4차로 확장사업이 조기 착공될 수 있도록 국비를 확보하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순창을 만들기 위한 예산확보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날 명예군민증을 수여한 황숙주 순창군수는 “지역 현안사업의 국비 예산 확보에 적극 협조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순창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성일종 의원은“앞으로도 순창군과 맺은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국회와 지자체 간 연결고리가 돼 순창발전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