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회차 맞아, 2년동안 총 23명의 탄소 예술작가 발굴
(재)전주문화재단이 오는 24일까지 ‘2023 탄소 예술기획전’ 13명의 참여작가를 모집한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작가는 탄소 예술기획전에 참여하게 된다. 창작지원금 300만 원, 탄소 소재 성형공법별 심화 교육, 기존 전시 참여자 1:1 멘토링, 작업에 사용될 탄소 소재·홍보물 제작·작가 홍보 등의 지원도 받게 된다.
출품작은 탄소 소재 사용 비율 60% 이상으로 한 미발표 작품 2~4점이다. 탄소소재를 활용해 예술적 창의성과 표현력을 보여주는 작품 또는 문화상품으로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작품 제작계획이면 된다.
탄소 소재에 관심이 있는 전북 시각 예술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이메일 접수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창작기획팀(063-212-88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3회차를 맞이한 ‘탄소 예술기회전’은 지난 2021년을 시작으로 총 23명의 탄소 예술작가를 발굴했다. 특히 탄소 예술 장르 개척과 탄소 문화산업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