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 CBS, 오는 24일 봄 개편으로 채널 재시동 건다

image
/사진=전북CBS 제공

전북 CBS가 오는 24일부터 라디오 봄 개편을 통해 재시동을 건다.

이번 봄 개편으로 전북 CBS는 더 강한 뉴스시사채널과 더 풍성한 선교콘텐츠채널로 자리매김을 시도한다.

이를 위해 봄 개편의 첫 키워드로 뉴스·시사와 선교·교계의 경계를 강화했다.

image
/사진=전북CBS 제공

우선, 출근 시간대는 ‘아침뉴스’에 이은 ‘김현정의 뉴스쇼’로, 퇴근 시간대는 ‘노컷뉴스 전북의 오늘’, ‘3분 칼럼’, ‘정다운의 뉴스톡’ 등으로 더 집중력 있는 뉴스 시사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다음으로 출근 시간대 사이에는 크리스천 음악과 메시지로 구성된 프로그램들로 선교·교계 분야로 편성된다.

또 전북 CBS는 이번 봄 개편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실제 이들은 지난해 가을 개편을 통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실험해, 이를 통해 3개의 쇼츠 채널로 구독자 수와 조회수 면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특히 이번 봄 개편 이후로 전북 CBS는 기존 라디오 콘텐츠의 영상을 편집한 쇼츠와는 달리,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각 분야에서 제작해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

군산군산시, 스마트도시 도약 속도낸다

군산군산수산물종합센터 건어매장 정식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