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21:19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람들
보도자료

식품진흥원,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영예

다양한 소통 채널 활용한 대내·외 홍보 활동 호평

image
김영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이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22일 열린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식품진흥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이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회장 박영락)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한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소통 채널 활용 촉진, 우수 사례 발굴,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 소통 경쟁력 향상이라는 공익적 목적에서 마련된 것으로 전국 공공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미디어지수(SCSI), 콘텐츠경쟁력지수(CQI)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평가 기준과 고객 패널 및 학계·산업계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가 선정되는데, 식품진흥원은 대한민국소통대상 공공기관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식품진흥원은 1대1 매칭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입주기업 돌봄제,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한 일원화된 상담 창구인 기업 지원 데스크, 수시로 기업 관계자와 만나 소통하는 소통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고, 특히 전방위적인 소통으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우수 등급을 받았다.

김영재 이사장은 “식품진흥원 임직원들의 대내·외적 노고를 인정받아 더욱 값지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산업 안팎으로 국내 식품기업을 알리는 한편 산·학·연·관 상호 효율적인 정보 제공과 소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사람들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