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오수관촌농협,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지역사회 활성화 업무협약

오수마을조합에 운영지원전문기관 수행

image
임실군 오수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오수관촌농협은 지역사회 공헌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오수관촌농협 제공

임실군 오수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오수관촌농협은 최근 지역사회 공헌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긴밀한 협력과 상생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이번 협약은 농협이 마을조합의 투명한 운영과 회계 관리를 위해 ‘운영지원전문기관’ 역할을 수행한다.

정창훈 오수마을조합 이사장은 “조합원과 주민들이 화합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철석 오수관촌농협 조합장도 “운영지원 전문기관으로서, 마을조합의 사업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적극 협력해 동반 성장의 기반을 마련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임실군 오수지구 도시재생사업은 오는 2026년까지 추진, 마을조합이 거점 공간 관리와 지속가능한 사업 추진을 위해 주민 중심으로 구성됐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의회·시립예술단 갈등 ‘조례 개정’으로 일단락

정치일반완주·전주통합 주민투표 ‘표류’…내년 지방선거에 호재? 악재?

전시·공연"아름다운 사람들".…이가립 개인전 'Beautiful People'

정치일반기재부 1급 인사…전북출신 유수영 국장, 대변인 승진

사람들[재경 전북인] 임실 출신 테너 하만택 코리아아르츠그룹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