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2-17 16:56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주말 chevron_right 향기있는 주말
일반기사

[향기있는 주말] 인터넷쇼핑몰 가을의류행사

벌써부터 간절기 신상품 준비

인터넷쇼핑몰이 계절을 앞서가고 있다. 가을 상품을 미리 준비하려는 '트렌드세터'를 겨냥해 간절기상품과 가을상품 행사를 열고 있다.

 

롯데닷컴은 이달말까지 여성의류 '톱 브랜드 간절기 특가전'을 열고 라인, 바닐라비, 톰보이, 비지트인뉴욕 등 유명 브랜드의 간절기용 카디건과 칠부소매 셔츠, 트렌치코트 등을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또 매긴나잇브릿지, 쿠카이, 더블유닷 등 일부 브랜드는 간절기 신상품 예약판매를 통해 2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G마켓도 간절기 패션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카디건을 선보이고 있다. 원피스에 어울리는 볼레로를 비롯해 7부 소매 카디건, 엉덩이 아래까지 덮는 롱카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8000∼3만원대 선이다. 얇은 면소재의 재킷도 1만원 내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은 '트렌드세터를 위한 간절기 신상품 제안전'을 열고 있다. 망고스틴, 모리스커밍홈, 스위트박스 등의 간절기 신상품을 선보인다. 일부 상품은 최고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남성 캐주얼 간절기 신상품 제안전'에서는 빈폴, 헤지스, 제이브로스 등 남성 캐주얼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의류를 선보인다.

 

디앤샵도 브랜드 가을신상품전 등을 통해 블라우스, 카디건, 7부 티셔츠 등 간절기 패션의류를 판매한다. 블라우스와 레이스 카디건 등은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도 '미리 보는 가을 유행패션' 기획전을 열고 있다. 베스트와 카디건 트렌치코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엔조이뉴욕은 기획전을 통해 '톰보이 룩' 제품을 선보인다. 통이 넓은 크롭트 팬츠와 헐렁한 화이트 셔츠 등 편안해 보이는 톰보이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류를 이룬다. H몰은 20일부터 솔로이스트, 안젤리나, 망고스틴 등 주요 인터넷쇼핑몰 의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런칭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수정 eunsj@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