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클럽 1000원대 삽겹살 22일까지 판매
농협 하나로클럽 전주점과 송천점은 1000원대 삼겹살을 오는 22일까지 판매한다. 하나로클럽은 '새봄맞이 춘풍특판' 2탄으로 '믿음진 포크'의 삼겹살 100g을 1650원에 무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진안 마이돈 삼겹살은 2125원, 목우촌 프로포크는 삼겹살은 100g당 2198원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하나로클럽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삼겹살 가격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지만 각 마트마다 일부 품목에 한해서 할인행사를 펼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다"면서 "가격상승으로 일부 소비자 사이엑서 삼겹살을 기피하는 경향이 생겨 매출이 다소 주춤하지만 다음달에도 오름세가 지속되는 만큼 할인가격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체국 온라인쇼핑 우리 농산물 맛보기 이벤트
우체국쇼핑(www.epost.kr)은 약 한달 동안 고객 중 이벤트 응모자를 뽑아 6차례에 걸쳐 모두 400여명에게 특산물을 배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북체신청은 다음달 24일까지 우체국쇼핑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우리 특산물 무료 맛보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6차례에 걸쳐 모두 400명을 뽑아 특산물을 배달한다. 우리 특산물을 맛본 뒤 상품평을 사이트에 게재하면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1차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응모하며 오는 22일 발표하는 당첨자 50명은 수삼을 받게 된다. 이어 냉동수산물·홍삼절편·미역·배즙·매실 원액 등이 정해진 기간에 따라 행사 특산물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www.epost.kr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