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3 11:19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금융·증권
일반기사

한화證, 은행 적립식 RP판매

8일부터… 연 5% 확정이율 제공

한화증권(대표 이용호)은 8일부터 증권업계 최초로 매월 일정금액을 RP에 적립식으로 투자하여 연 5%의 확정이율을 제공하는 '모아모아Super 적립식 RP'를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모아모아Super 적립식 RP'는 뛰어난 수익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다.

 

최근 은행의 1년 만기 정기적금의 이율은 2.9% ~ 3.9% 수준이지만 이 상품은 연 5% 확정이율을 제공한다.

 

또 고객이 RP매수 시 매수금액의 105%만큼 우량채권을 담보로 제공하여 채권 디폴트(Default)가 난 경우에도 판매기관인 한화증권(투자등급 A0·안정적)에서 지급보증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이와관련 한화증권 전주브랜치의 김영경 브랜치장은 "현재 주식시장의 변동성 확대로 위험회피가 상대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한화증권 모아모아Super 적립식 RP는 매월 일정금액 적립을 통해 안정적인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화증권은 '모아모아Super적립식 RP' 출시를 기념, 4월 30일까지 '자산관리의 神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상품에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로 가입하시는 고객에게 '백호 저금통' 50개(지점별)를 증정한다.

 

또 30만원 이상 자동이체 고객에게는 격주간 추첨을 통해 아이폰 1대 , 30만원 주유권 2매, 영화예매권 20매 등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자동이체와 금융상품 1000만원 이상 가입고객(펀드이동제로 이동된 펀드 포함)은 최종 추첨을 통해 46인치 LED TV 1대, 50만원 주유권 2매, 영화예매권 20매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화증권 전주브랜치(274-1651)나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호 jhkim@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