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황토배기 G-수박'이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주최한 '2010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대회'에서 원예농산물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2001년부터 개최한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대회는 우수브랜드를 선정하여 포상함으로써 농·식품 업계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촉진을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대회로, 인지도, 현장평가, 종합평가, 지자체평가 등 4단계의 심사과정을 거쳐 우수 브랜드를 발굴한다.
이강수 고창군수는 "고창황토배기 G-수박이 4년 연속 '201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수상에 이어 이번 농식품 파워브랜드에서도 동상을 수상함으로써 다시 한번 고창수박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더 많은 고창 농특산물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농산물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및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창군은 18일부터 21일까지 COEX에서 개최되는 'Korea Food Expo 2010'과 연계한 파워브랜드 시상식 및 수상작 전시전에 참여, '고창황토배기 G-수박'뿐만 아니라 고창 농특산물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