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문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1일부터 6월말까지 신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대별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다섯가지 행복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와 어르신 고객 대상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20대 및 직장인, 신규상품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 고객 이벤트는 후토스적금(5만원 이상), 어린이펀드(5만원 이상),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개 이상 가입한 만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자전거와 홍삼키젤,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20대 고객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또는 채움스마티통장과 스마티카드를 가입하고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해외 배낭여행비, 삼성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직장인 고객 이벤트는 30~5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급여이체 신규거래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NH여행상품권(100만원상당)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어르신 고객 이벤트는 정기예금(300만원 이상)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60대 이상 어르신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구입비(50만원 상당), 홍삼순액, 디지털 혈압계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