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경찰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19일 부안경찰서가 부안초 녹색어머니회·학부모, 모범운전자회, 교육지원청과 합동으로 부안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부안경찰서(서장 남기재)는 19일 부안초등학교 앞에서 부안초 녹색어머니회·학부모, 모범운전자회, 교육지원청과 합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등교하는 학생 들을 상대로 횡단보도 안전하게 길 건너기와 학교앞 서행운전 등을 중점 홍보 했다.

 

또한 학생들은 포돌이 포순이 캐릭터에 흥미를 갖고 경찰 이미지와 친근감을 주어 포돌이 포순이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큰 역할을 했다.

 

남기재 서장은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에 교육지원청과 협력, 스쿨존 교통사고 ZERO를 2년 연속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 홍보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세무 상담] 비거주자의 주택 양도, 왜 1세대 1주택 비과세가 안 될까?

정치일반2036 올림픽 후보지 전북, 서울에 8개 종목 맡긴다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정부, 지방공항 강화책 마련해야”

사람들[줌] 한정원 전북도 팀장, 보건복지부 ‘한의약 육성’ 평가 2년 연속 최우수상 기여

전주“전주 종광대 토성, 사적으로 지정해 국가 차원에서 보존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