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소방서(서장 제태환)는 지난 30일 현장에서 환자를 직접 만나는 구급대원을 대상으로 친절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구급수혜자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 실천을 다짐했다.
이날 교육은 전주병원 기획조정실의 배윤영주임(CS교육전문강사)이 강사로 초빙되어 △구급수혜자 만족에 대한 이해및 생각 차이에 대한 이해 △좋은 첫인상을 통한 수혜자만족 실천 △공감을 통한 감성커뮤니케이션등을 교육했다.
교육에 참가한 이동진 구급대원은 “현장에서 만나는 수혜자들의 말 뿐만 아니라, 마음의 소리를 듣는데 귀 기울여야 한다는것을 느꼈다”며 “구급수혜자에게 적극적인 서비스를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