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신태인중 축구부, 전국대회 준우승 쾌거

51회 U-15 연맹전 충무그룹서

 

정읍 신태인중학교(교장 채환석) 축구부(감독 이문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컵 ‘제51회 춘계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충무그룹에서 준우승의 쾌거를 거뒀다.

 

지난 1월 19일부터 29일까지 경북 영덕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프로산하 U-15팀 7팀, 청룡그룹 29팀, 화랑그룹 29팀, 충무그룹 28팀,백호그룹 28팀,봉황그룹 28팀등 전국 중등부 팀들이 참가해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대회에서 신태인중은 예선 1차전에서 FC패션을 상대로 5-1 대승을 거두며 산뜻하게 출발해 예선2차전에서 박성화FC를 2-1로 꺽고 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다.

 

16강에서는 배재중을 1-0으로 누르고 8강에 진출한 신태인중은 서울 장평중과 치열한 접전을 펼치며 전후반 무승부를 기록, 승부차기에서 3-2로 승리하며 힘겹게 4강에 올랐다.

 

4강전에서 충무그룹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군포중을 만난 신태인중은 예상을 깨고 1-0으로 승리하며 결승에 안착했지만 경기 율전중과 전후반 무승부 이후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끝에 석패했다.

 

이번대회 신태인중의 성과는 선수조차 수급하기 힘든 시골학교의 어려움을 안고 전국대회 준우승의 쾌거를 거둔것으로 강인한 체력으로 똘똘 뭉친 신태인중 선수들의 올 시즌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