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 1번 김재수 후보(53세)는 그동안 조합장을 맡아 협병권고 조합을 자립조합으로 만든 성과를 통해 재선 고지에 도전하고 있다. 통합마케팅 유통시설을 구축해 마늘 양파 고추를 전량 수매하고 축산원예농가를 위한 우분 퇴비공장 건립, 한우 계통출하와 직거래 인터넷 판매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기호 2번 김인환 후보(58세)는 농협 감사와 이사로 6년간 활동한 경험을 통해 조합원이 주인되는 농협, 신뢰와 믿음을 주는 농협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육가공사업 변제사건 해결과 농축산물 판로개척을 통해 조합원 실익을 보장하며 경제사업 연 11% 성장과 농기계수리센터 원로조합원 우대 등을 약속했다.
기호 3번 서승한 후보(56세)는 농협 이사와 감사로 7년간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에게 실익을 주는 농협을 만들겠다는 포부다. 축산물 판매센터와 먹거리장터 설립을 통해 농축산물 판로를 확대하고 마늘 고추 양파 수매제도 시행, 여성이사제도 도입 등을 공약했다.
기호 4번 김종채 후보(49세)는 농협이사와 농협상생비상대책위원회 간사로 활동한 경력을 내세워 군림하지 않고 화합과 소통하는 조합장을 표방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