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 축구 꿈나무 모여라

도생활체육회 유소년FC 창단…19일까지 모집

전북도생활체육회(회장 박승한)가 축구 유소년 FC를 창단한다.

 

도생활체육회는 2일 유소년 건강향상과 건전한 체육문화 정착을 위한 유소년FC를 창단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회원모집에 들어갔다.

 

모집대상은 전주시 관내 초등학교 4∼5학년 남자로 창단 멤버는 20명 정도며 모집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도생활체육회 유소년 FC는 회비가 없으며 초등학생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축구 전문 기술을 심어주는 한편 봉사활동 둥을 통해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FC 감독은 현재 도 생활체육회 축구 코디네이터 지도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준희 지도자가 맡는다. 이 감독은 브라질 이따빼바(Itapeba) 클럽 유학과브라질 꾸리찌바(Curitiba) 자까레징요 유소년 FC 출신으로 서울 재현고와 전주대학교, 전주 온고을 FC, 춘천 시민구단에서 활동했다.

 

도생활체육회 류창옥 사무처장은 “유소년들에게 건전한 생활체육 활동을 심어주기 위해 FC 창단을 계획하게 됐다”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FC 회원 접수는 전북도생활체육회 홈페이지(http:jbsportal.o

 

r.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성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