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銀, JB퍼스트 주거래 통장 출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계좌이동서비스 대응 상품으로 주거래 고객 혜택을 강화한 ‘JB퍼스트주거래통장·적금 패키지’ 상품을 16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JB퍼스트주거래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급여이체 뿐만 아니라 카드결제나 아파트관리비 또는 공과금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에게 금리우대 또는 수수료면제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직장인이나 주부고객 등 개인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받고자하는 우대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으로 100만원이하 금액에 대해 연 1.0%(기본이율 포함)의 추가 금리를 받는 금리우대형과 총 8종의 수수료 면제·할인 및 월100만원 한도의 공과금자동대출을 희망하는 경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수수료면제우대형으로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B퍼스트주거래적금’은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0.4%p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전북은행 전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