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도, 시·군 건설교통 공무원 워크숍

▲ 9일 열린 도내 건설교통 공무원 대상 워크숍에서 추진실적 평가 우수 담당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는 9일 전주 노블레스컨벤션에서 도 및 시·군 건설교통 공무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도정 주요시책에 대한 협력을 다짐하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도 건설교통국 6개 부서별로 2016년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중점시책에 대한 세부추진계획 설명과 함께 토론이 진행됐다.

 

이어 전북연구원 김상엽 박사의 ‘2030 전라북도SOC 구축방안’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실시됐다.

 

한편 행사에서는 올 건설교통분야 6개 시책 추진실적 평가에서 성과를 거둔 12개 시·군에 최우수기관 표창이 수여됐다. △건설업 활성화=정읍시, 진안군 △도로정비평가=남원시, 부안군 △대중교통정책=김제시, 고창군 △하천제방정비=익산시, 장수군 △주택·건축시책=남원시, 진안군 △토지·지적 관리=남원시, 순창군.

김준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