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공모과제 개발 워크숍…국가예산 확보 '참신한 아이디어' 머리 맞대

▲ 고창군‘공모과제 개발’ 워크숍이 지난 23일부터 사흘간 부안 대명리조트에서 열렸다
고창군이 장기적인 지역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중앙부처와 연계하여 사업비 확보 방안을 강구하기 위한 ‘공모과제 개발 워크숍’을 개최했다.

 

군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부안 대명리조트에서 직렬별, 직급별 대상자 30명을 선발해 체계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과제 개발 워크숍’은 한국공공자치연구원에 의뢰해 개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공모과제 개발 교육과정을 통해 1팀 1공모과제 발굴이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운영됐다.

 

교육인원을 팀장부터 신규공무원이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토론을 통해 선배공무원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 업무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군 관계자는 “워크숍을 통해 직원간 토론문화를 정착하고 과제개발 기법 연습을 통해 공모사업 관련 직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해 교육의 효과와 완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