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운곡습지생태관광협, 반딧불이 탐사프로그램 운영

14일까지 선착순 접수

고창운곡습지생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오는 14일까지 고창 운곡람사르습지에서 ‘반짝반짝 반딧불이 동행’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운곡습지의 반딧불이 출현과 개체 수 증가는 주민들의 논둑 복원의 성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반딧불이 탐사는 운곡습지에서 반딧불이를 보면서 운곡습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주민들이 복원한 습지의 모습을 보면서 지속가능한 발전과 보존의 가치를 몸소 체험하게 된다.

체험자들은 긴팔, 긴 바지, 모기퇴치제, 랜턴, 마실 물 등을 챙겨서 고창고인돌공원 안에 있는 운곡습지 탐방안내소 앞에 오후 8시 20분까지 모여야 한다.

프로그램은 오후 9시 30분까지 약 1시간정도 진행되며, 해설사의 반딧불이의 생태, 운곡습지에 대한 설명 등을 들으며 반딧불이를 탐사한다.

하루에 20명 한정 모집하며, 예약은 고창운곡습지생태관광협의회(063-564-5582)로 접수하면 된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