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는 지난 22일 익산역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를 위해 전 분야가 참여하는 ‘전북본부 서비스개선단 킥오프(Kick-Off)’ 행사를 가졌다.
코레일 전북본부 서비스개선단은 영업, 차량, 시설, 전기 등 코레일 전 분야가 함께 참여하여 고객의 불편사항 등을 사전에 발굴· 개선하고자 올해 새롭게 구성한 서비스개선 전문조직이다.
이날 킥오프 행사는 코레일고객서비스헌장 낭독을 통한 서비스 실천 다짐에 이어 서비스개선단의 2019년 추진 방향 공유, 상반기에 고객들이 제기한 주요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방안 논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서비스개선단은 이날 행사를 통해 서비스개선을 위해 시민들로 구성된 ‘고객평가단’의 의견를 앞으로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공공서비스 개선에 보다 박차를 가해나가기로 했다.
김광모 전북본부장은 “서비스개선단 활동을 통해 고객이 불편해 할 수 있는 사항들을 사전에 찾아내 개선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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