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 전통시장, ‘건강한 삶, 행복한 미래’ 건강문화페스티벌 개최

고창 전통시장상인회가 지난 4~6일 전국 전통시장 가을축제 기간을 맞아 ‘건강한 삶, 행복한 미래, 건강문화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전통시장 판매상품 할인행사도 함께 가졌다.

전통시장을 찾아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전통시장 판매상품 할인행사’는 ‘구매이벤트행사’와 ‘공예체험, 타로점보기’, 남녀 건강 팔씨름대회 등이 진행된다.

또 5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각종 건강프로그램, 공연행사, 먹거리체험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건강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서는 당뇨 등 무료건강검진, 치매예방 놀이치료체험, 도수 상수활법치료와 밸리댄스 공연, 7080 포크음악 라이브 공연, 특색 있는 간편 먹거리 장 등이 마련됐다.

정수곤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활력 있는 건강한 삶이 주변에 파급되길 바란다”며 “건강도 챙기고 장도 보는 이번 행사와 함께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

정치일반전북출신 황기연 수출입은행장 임명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

사회일반도내 10개 시·군 공무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