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읍·면·동 신임 이통장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협의회장 선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선출된 이통장 임기는 오는 올해 1월부터 2023년 12월말까지 4년이다.
시기동주민센터(동장 방상수)는 새해 첫 업무에 맞춰 지난2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1월 정례회의와 16명 통장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주민의 봉사자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짐했다.
이날 시기동통장협의회장에는 김계순씨가 선출됐다.
또 연지동 주민센터(동장 정용남)가 지난 10일 1월 정례회의를 열어 19명의 신임통장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연지동통장협의회장에 오영파(11통)씨를 선출했다.
초산동 주민센터(동장 임웅빈)도 1월 통장 회의에서 26명의 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초산동 통장협의회장에 서남곤씨가 선출됐다.
신태인읍(읍장 정진선)은 신규 이장 16명을 포함한 49명의 이장단에 임명장을 수여하고 신태인읍이장협의회장에 정진균(남계마을)씨가 선출됐다.
덕천면(면장 홍순중)은 지난 9일 회의실에서 19개 마을 이장 임명장 수여식에 이어 덕천면이장협의회장에 황홍규(대죽마을)씨를 선출했다.
이평면(면장 이종현)도 신임 18명의 이장을 비롯해 총 44개 마을 이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이평면이장협의회장에 박방우(대독마을) 씨를 선출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