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가 주최하고 정읍시·전라북도새마을회가 후원한 ‘2021년 정읍시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가 지난 3일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 조상중 시의회의장과 시의원, 전라북도새마을회 구자강 회장, 김대중·김철수 도의원, 강광 정읍시체육회장, 김성주 신태인농협조합장, 한상곤 태인농협조합장, 장학수 정읍산림조합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정읍시새마을회는 김학구 회장, 김경란 부녀회장, 손경호 문고회장과 이사, 이성숙 후원회장과 회원, 23개 읍면동 회장및 회원등 500여명이 참여해 새마을운동 창립 51주년을 축하했다.
특히 주최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사람만 참석을 허용하고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새마을기 입장을 시작으로 금년 한해 정읍시새마을회 추진사업 유공자 28명에 대한 시상식과 축사에 이어 전주MBC 특집 공개방송 축하공연과 경품추첨이 진행됐다.
시상식은 새마을운동중앙회장(회장 염홍철)표창에 농소동협의회 김선희, 북면새마을부녀회 이만희, 문고 덕천면분회 손완수 지도자가 수상했다.
전라북도회장(구자강) 표창은 이평면협의회 오순석, 농소동부녀회 서문계순, 문고 초산동분회 오정민 지도자가 수상했다.
또 정읍시지회장(회장 김학구)표창에는 초산동협의회 박내년, 수성동협의회 이정진, 입암면부녀회 이희순, 소성면부녀회 박복임, 영원면부녀회 김현순, 옹동면부녀회 이순이, 옹동면부녀회 송순희, 입암면부녀회 김복순, 정우면부녀회 김선옥, 문고 수성동분회 최선우 지도자가 각각 수상했다.
정읍시장(시장 유진섭)표창에는 시기동협의회 김희상, 연지동협의회 은종광, 옹동면부녀회 김인숙, 내장상동부녀회 송래정, 문고 태인면분회 손명윤, 문고 영원면분회 이재신 지도자가 수상했다.
윤준병 국회의원상에는 정우면협의회 송연호, 산내면 새마을부녀회 고진순, 문고 북면분회 차진환 지도자가 수상했다.
정읍시의회의장(의장 조상중)표창에는 소성면지도자협의회 유명규, 신태인읍새마을부녀회 최금순, 문고 수성동분회 김지유 지도자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